시크릿베일리

book 소개

  • 2023. 11. 24.

    by. 도니써

    목차

      728x90
      반응형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믿지 말라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믿지 말라 도서의 책소개를 할 텐데 입소문이 만든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청년 조세프 응우옌은 머리가 아닌 온몸으로 체험한 깨달음을 엮어 자비로 출간한다. 제목은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믿지 말라’. 이 책은 어떤 홍보나 마케팅도 없이 순전히 독자들의 찬사와 추천만으로 아마존 분야 1위 자리에 올랐고, 출간 후부터 오늘까지 무려 90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으며 전 세계 31개국에 판권이 수출되는 기적을 일으켰다.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믿지 말라 도서의 책소개

      저자는 끝없이 반복되는 괴로움에서 벗어나는 법, 나아가 초월적 영감과 직관의 세계에 들어서는 길은 의외로 너무나 단순하다고 말한다. 그것은 ‘생각하기를 멈추는 것’. 생각하기를 멈춘 뒤 어떤 과정을 통해 직관의 문을 열 수 있는지를 간결하고 진실한 문체로 안내한다. 직관이 열리는 것은 한 사람의 나를 뛰어넘어 위대한 힘과 연결됨을 의미한다. 그때부터 사업이 성공하고 인간관계가 열리고 충만함이 찾아오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된다고 고백하며, 누구나 열린 마음으로 책의 메시지를 받아들인다면 이처럼 의식이 확장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당신이 지금까지 탐구해 온 것들을 찾아내도록 돕기 위해, 그리고 당신이 평생 품어온 질문들에 대한 답을 알려주기 위해 이 책을 썼습니다. 이 말이 꽤 도발적으로 들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그토록 자신 있게 말하는 이유를 곧 깨닫게 될 겁니다. 이 책을 읽은 뒤에 당신이 예전과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변할 거란 사실을 나는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진리를 찾고 싶다면 언어를 넘어 느낌을 찾아야 합니다. 진리를 발견한 많은 사람이 완전한 평화, 무조건적 사랑, 주체할 수 없는 기쁨 등으로 그 느낌을 묘사합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낯설면서도 가장 친숙한 느낌”이라고 진리를 표현합니다. “진리를 발견하면 마치 집에 돌아온 것처럼 느껴진다”고도 말합니다. 당신도 그 느낌을 찾아내는 순간 모든 비밀이 환하게 드러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불교도들에 따르면 우리가 삶에서 부정적인 사건을 경험할 때마다 우리를 향해 두 대의 화살이 날아온다고 합니다. 

       저자소개 조세프 응우옌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믿지 말라의 저자이다. 조세프 응우옌은 자신을 옭아매는 괴로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숱한 노력을 했고, 그 끝에 모든 괴로움은 사고의 굴레에서 오는 것이며 여기에서 벗어나 무념(Non-thinking) 상태에 이를 때 괴로움에서 벗어나는 것은 물론, 직관과 신적 영감을 얻는다는 것을 경험적으로 알아내었다. 그리고 이를 자신만의 독특한 언어로 풀어내어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믿지 말라는 제목의 책으로 엮었다. 이 책은 2022년 독립 출간한 이후 독자들의 입소문만으로 아마존 3개 분야에 동시에 1위에 올랐으며, 출간 이후 지금까지 무려 90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우리에게 스트레스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생각의 내용이 아니라 생각하는 일 그 자체입니다. 어느 순간 우리의 머릿속에서 이루어지는 사고의 양은 우리가 느끼는 부정적 감정의 크기와 직접적으로 연관됩니다. 당신이 좌절감, 스트레스, 불안감과 같은 부정적 감정을 느끼는 이유는 뭔가를 생각하기 때문이라는 사실, 그리고 그 감정의 강도는 사고 반면 무심의 상태에서는 최고의 성과를 내고 잠재력을 끝까지 발휘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은 생각하는 일을 멈춤으로써 에고의 한계에서 벗어나 세상에서 가장 놀라운 뭔가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비평

      아마존 독립출판의 신화, 입소문이 만든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믿지 말라에 쏟아진 독자들의 찬사는 대단하다. “이것은 단순한 책이 아니다. 삶을 변화시키는 전환적인 경험이다.” “책이 더러워지는 것을 신경 쓰지 마라. 나는 매일 창고에서 읽는다. 이 책은 단 3일 만에 나를 바꿔놓았다.” “직관의 세계를 다룬 14장을 특히 추천한다. 엄청난 파워를 갖고 있다.” 이처럼 독자들은 에고에 기반한 사고의 틀에서 벗어나 직관의 세계로 들어서는 방법을 안내하는 그의 메시지가 대단히 단순하고 명확하며 또한 진실하다는 평가를 내린다. 그 사실을 증명하듯 전 세계 31개 이상 언어권에 판권이 수출되었으며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프랑스, 멕시코, 브라질, 스웨덴, 인도, 알바니아 등 세계 곳곳의 독자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직관의 세계가 열리는 충격적인 경험 “나는 더 이상 이 책을 읽기 전의 내가 아니다” 이력도, 나이도 알려지지 않은 무명작가가 자비로 출판한 첫 책이 이토록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별 다섯 개 리뷰를 아낌없이 보내준 독자들의 면면을 보면 대부분 수년, 때론 수십 년간 마음 챙김과 자기 계발을 적극 실행하며 숱한 시행착오를 거쳐온 사람들이다. 그런 이들이 이 책에 그토록 찬사를 보내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책의 서두에서 저자가 약속했듯이, 나는 더 이상 책을 읽기 전의 내 모습이 아니다!” 미국의 기업가 셰릴 샌드버그는 “우리는 모르는 것을 바꿀 수 없다. 그러나 일단 뭔가를 알게 됐다면 그것을 바꾸지 않을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와 같은 연장선에서 조세프 응우옌은 독자들에게 분명하게 약속한다. “이 책을 읽은 뒤 당신이 변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반응형